산 일기자를 불구속 입건 술을 마시는 운전, 물손 사고

야마나시 현경은 야마나시 일일 신문사 지국에 근무하던 20대 남성 기자를 지난해 12월에 술을 마시고 승용차를 운전하고 물손 사고를 냈다고 해서, 도로 교통 법 위반 용의로 코후구검에 서류 송검했다.
송검 용의는 지난해 12월 29일 밤 술을 마신 뒤 승용차를 운전하고 고후 시 내에서 물손 사고를 냈다고 밝혔다.
야마나시 일일신 문사에 따르면 30일 음주 후 운전한 사실을 확인했지만, 수사 관계자에 따르면 사고 직후에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다는.이 회사는 자체 조사 결과 사고는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하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미나미 알프스 시 내에서 지인들과 음주한 뒤 동료 기자와 만나기 위해고후 시내까지 몰았다.사내 조사에서 남성 기자는 음주 운전을 인정하고 있어 삼성 전자는 1월 4일 사내 징계를 받아 지국에서 이동했다고 한다.사고 당일은 휴일이었다고 한다.
이 회사 홍보실은 보도 기관에 종사하는 우리로서는 매우 유감.같은 것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지도하고 싶다라고 코멘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