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고교 난사 몬스터와 살고 있다니 기숙처 부부

17명이 희생된 미국 플로리다 주 고등 학교 총격 사건으로 총을 난사한 니컬러스 크루즈 씨는 같이 살던 친구 가족은 동물 학대를 일삼은 것은 숨기고 애완 동물을 귀여워하는 다른 얼굴을 보이고 있었다고 한다.한 지붕 밑에 괴물과 살고 있던 줄은 몰랐다.크루즈 씨와 남동생을 맡아서 돌보던 건설업, 제임스 스니드 씨는 현지 종이 산 센티 네루에게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건 전날 밤 씨는 치즈와 고기 샌드위치를 먹고 오후 8시에 취침했다.당일에도 발렌타인 데이라 학교에 가지 않는다라고 말했을 뿐 별 변화가 없었다고 한다.
크루즈 씨와 남동생은 어린 시절 입양되었지만 양부모는 그 몇년 후 양어머니는 지난해 11월 하루에 폐렴으로 사망.용의자는 남동생과 함께 이달 하순부터 스니도 집에서 살게 되었다.일가의 3명의 아들 중 한명이 씨와 친했던 때문이다.
크루즈 씨는 적어도 10정의 소총을 지니고 있었다.스니도 씨는 총은 금고에 넣고, 키는 저만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한다.혐의자가 키를 입수한 경위는 불명이다.
씨가 우울증을 보이며 죽은 엄마를 생각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아내의 킴벌리 씨는 사건의 5일 전에 용의자를 심리 상담을 데리고 갔다.항우울제는 술을 안 마셨다.
부부는 용의자가 소셜 미디어에 총의 사진 등을 올린 것과 동물을 학대한 것을 몰랐다.스니도 씨는 개 2마리, 고양이 6마리를 키우고 있지만 그는 귀여워하던 것이라고 놀랐다.
씨는 당일 친구인 스니도 씨의 아들에게 휴대 전화부터 몇 차례, 메시지를 보냈다.어느 교실에 있니고 물어 있어 친구가 있는 교실을 습격하는 것을 피하려 했을 가능성도 있다.또 전하고 싶은 중요한 바 있다라고 메시지를 보낸 뒤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몰아내고 있었다.